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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피로회복을 위한 꿀팁
작성자 qwer1234
마사지는 또한 몸 전체의 순환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밝혀졌다. 하지만, 치료받는 동안 호흡에 집중하는 것이 가장 유익합니다. 추가 방문과 자택 자가 관리를 통해 최적의 치유를 받으시오. Reiki 와 Craniosacral의 사촌인 극성 요법은 에너지의 자연적인 흐름을 차단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줄어든 고통은 삶의 질 향상, 활동 수준의 증가, 기분 개선, 그리고 더 많은 것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움직이거나 누르거나 쓰다듬고 무릎을 꿇으면 혈액순환이 좋아지기 시작하는데, 그 자체로 심장 건강 개선, 혈액 응고 위험 감소, 하지정맥류 발생 위험 감소 등 방대한 이점을 얻을 수 있다. 이런 마사지는 방아쇠를 당기는 데 집중함으로써 통증을 줄일 수 있다. 마사지 요법은 오랫동안 자기 관리의 필수적인 요소로 여겨져 왔지만, 많은 의학적 조건에 마사지 대한 표준 치료와 함께 점점 더 많이 제공되고 있다. 스포츠 마사지는 몸 안의 근육과 연한 조직에 대처하여 통증과 통증을 줄여줌으로써 미래의 부상을 피할 수 있도록 한다. 원한다면 스웨디시 내내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집에서 하는 손 마사지를 위해 특별한 장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스트레칭 기술을 통합함으로써, 스웨덴 스타일의 마사지는 또한 더 유동적인 운동 범위를 증가시킬 수 있다. 마사지 요법은 여러분의 건강과 참살이를 증진하기 위해 여러분의 몸의 부드러운 조직을 조작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사실, 마이애미 의과대학 터치 연구소에 의해 만들어진 최근의 연구는 마사지의 이점 중 하나가 코르티솔의 수치를 53% 이상 감소시키는 능력이라는 것을 보여주었다. 특히, 스포츠 마사지는 운동 기능에 미치는 영향으로 알려졌지만, 근육과 결합 조직의 어떠한 조작도 이러한 마사지 변수들을 개선할 수 있다. 마사지는 손가락, 손, 팔뚝, 팔꿈치, 무릎, 발 등을 사용하여 부드러운 조직(근육, 인대 및 힘줄)의 치료적 조작, 문지르기 및 누르는 것을 포함한다. 이 기술은 스트레스 해소에 대한 단순한 해결책으로 간주하여서는 안 되며, 고객이 PRM을 통한 성공이 치료 세션 사이에 프로세스를 학습하고 실습하는 노력에 크게 의존한다는 점을 인지하는 것이 중요하다(Rerher & Wool folk, 1993). 규칙적인 호흡, 심지어 심호흡도 여러분의 근육을 이완시키고 풀어주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우울증 치료법은 여러 가지가 있지만 마사지 요법이 가장 좋은 방법의 하나입니다. 화젯거리여서, 아난다, 아무 사라, 비크림, 쿤달리니, 그리고 비니 요가 같은 많은 종류의 요가가 있습니다. 대신, 상호 억제라고 불리는 기술이 사용됩니다. 이 공부에는 손 트리거 포인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적당한 압력을 사용하는 모든 유형의 마사지 치료사는 기분 관리를 도울 수 있을 것입니다," 라고 필드가 말합니다. 림프 마사지는 부은 부위를 마사지하는 것만큼 마사지 간단하지 않습니다. 이 압력은 소화관을 자극하고, 소화관 경련과 경련을 감소시키며, 장과 복벽을 이완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오언스는 "아기가 울 때 엄마가 가장 먼저 하는 일은 아기를 안아 들어주는 것이다. 이것은 모든 산모에게 중요하지만, 과거에 불안과 우울증과 싸웠던 사람들에게 필수적이다. 적절한 순환은 손상된 근육과 긴장된 근육에 치유를 촉진하는 데 필요한 혈액 공급을 가져다준다. 훈련된 스웨디시 치료사는 국소적인 통증을 치료하기 위해 특정 근육이나 근육 그룹을 분리할 수 있다.